여행

기흥 이케아 쇼핑(ft.핫도그와 아이스크림)

얼음땡땡 2022. 10. 11. 22:37
728x90

- 세 줄 요약 -

  1. 핫도그, 아이스크림은 지하1층에 있다. 꼭 먹길!
  2. 조립해야 되는 상품이 많으니까 잘 보고 선택하기(exl. 표시면 같이 사야함)
  3. 갔으면 옆 롯데프리미엄 아울렛도 다녀오자~

저번 주말에는 가을비도 반갑게 내리고, 집에서 비오는 밖을 쳐다보고만 있었는데 갑자기 어디를 훅 가고 싶었습니다. 차 타고 고속도로를 달리면서 노래도 듣고 기분전환도 할 겸 기흥에 있는 이케아를 가기로 마음 먹고 출발했죠!

비와서 눈치 싸움에 성공했는지 차는 하나도 막히지 않고 바로 도착하였습니다. 원래 주차하는데도 길게는 1시간까지 걸린다는 블로그 글을 봤었는데 저는 주말이었는데도 바로 주차를 했네요. 1,2층은 실내였는데 3층은 지붕없는 야외주차장이었어요. 큰 짐을 사시는 분들은 참고해도 좋을 듯 해요.

촌놈이라 이케아 가서 뭘 해야 될 지 몰랐는데, 진짜 마음먹고 오시는 분들은 이미 인터넷으로 무엇을 살 지 정하고 오신다고 합니다. 저는 사실 딱히 살 건 없고 이케아가 핫도그 아이스크림이 굉장히 저렴하면서 맛있다고 해서 간식으로 그것도 먹고 점심도 사먹었습니다.

20,600원인가.. 나왔어요.

맛은 있더라고요^^ 패밀리 멤버쉽가입하면 저 머쉬룸은 공짜였는데 모르고 그냥 왔습니다 ㅠㅠ


그리고 핫도그랑 아이스크림 진짜 강력 추천하는데!! 여기 1층이 아니라 지하1층 맨 마지막 쇼핑하고 나오는 길에 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핫도그 1,000원 아이스크림 600원. 요즘 물가 치솟는 거에 비하면 굉장히 저렴하고 맛도 있고.. 집에와서 생각나네요.


이 날은 책 읽으려고 독서등 사왔는데 대 만족이네요^^ 앞으로 책을 더 열심히 읽고 포스팅도 해야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