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증 해결

회사 이지웰 사이트 찾기(복지몰, 복지후생관)

얼음땡땡 2023. 1. 21. 09:19
728x90

복지몰로 이용할 수 있는 회사 복지사이트 중 이지웰과 협력하고 있는 회사의 사이트가 조금씩 다릅니다. 우리회사의 이지웰 사이트는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모바일웹으로도 이용이 가능한데 이 부분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우리회사 이지웰 사이트 조회

모바일 앱 이용


회사 이지웰 사이트 조회

회사를 다니시는 분들 중에 복지몰 혹은 복지후생관을 이용할 수 있는 회사가 있습니다. 이 중에 이지웰이라는 복지몰 사이트로 연결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이지웰사이트도 회사마다 사이트 주소가 다릅니다.

보통의 회사 복지몰 이지웰 주소는 ezwel.com 앞에 회사명이나 회사코드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쉽게 설명드리면 https://회사명(회사코드).ezwel.com 이죠

본인이 이 주소를 알면 주소창에 입력한 후 접속하여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그러나 이 회사명이나 회사코드를 모를 경우가 문제가 되는데요. 이럴 때 우회적으로 접근하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먼저, 구글에 접속합니다.
구글 접속 후 회사명(회사코드) 이지웰 이라고 검색하면 대부분의 회사의 복지몰 사이트가 나오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러나 이렇게 했는데도 나오지 않을 경우는 회사 내 복지몰 담당자에게 최종적으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구글에서 회사 이지웰 주소 찾기
구글에서 회사 이지웰 주소 찾기

 

결론을 요약하자면, 회사명,회사코드를 알 경우 https://회사명(회사코드).ezwel.com 에 접속하거나 구글에 회사명(회사코드드) 이지웰을 검색하기 그래도 안되면 회사에 문의하기입니다.

보통 공무원, 공기업, 공공기관이 많이 이용하지만 사기업 등 다양한 회사가 이지웰을 복지몰 혹은 복지후생관으로 이용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본인이 다니는 회사가 이지웰을 지정했다면 이 방법으로 로그인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앱 이용

모바일에서도 이지웰 어플을 이용하여 로그인해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서 각각 이지웰이라는 어플을 받아주세요.

  • 아이폰> 앱스토어 > 이지웰
  • 안드로이드 > 구글플레이스토어 > 이지웰

첫 번째, 회사명을 입력하는 란이 나오는데 여기에 자기의 회사 이름을 써줍니다. 보통 자동완성으로 회사 이름이 나오기 때문에 예를 들어 현대까지만 쳐도 자동완성으로 여러 회사가 나오니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두 번째, 선택을 하게 되면 임직원 혹은 가족회원 등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로그인 창이 나오며 로그인 이후에 복지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이지웰 복지몰이지웰 복지몰 로그인
이지웰 복지몰 어플

 
 
728x90